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꿈해몽]호랑이꿈, 사자꿈해몽

꿈교실

by 부.끌.힘 2022. 11. 8. 00:00

본문

728x90

동물의 왕하면 무엇이 생각나시나요? 바로 호랑이나 사자가 바로 생각이 날 것입니다. 동양은 호랑이를 신성시 여기고 서양은 사자를 신성시 여긴다고 하는데요, 이 꿈을 꾸게 되면 동물의 제왕같은 명예, 권세, 승리 등을 얻을 수 있고 좋은 태몽으로도 해석된다고 합니다.

1. 호랑이나 사자를 죽이는 꿈 : 길몽입니다. 사자나 호랑이가 도망치거나 살려달라고 했다면, 큰 사업을 성취할 수 있고 갑의 관계에 있는 사람을 굴복시킬 수 있습니다.

2. 호랑이나 사자가 다치는 꿈 : 경쟁에서 패하거나 손해를 볼 수 있는 흉몽입니다.

3. 호랑이나 사자와 싸워 이기는 꿈 : 길몽입니다. 현실에서 벅차고 어려워 해내지 못했던 일들을 이루어낼 수 있습니다.

4. 호랑이나 사자의 가죽을 얻는 꿈 : 사람들이 우러러보는 명예를 가질 수 있는 길몽입니다.

5. 호랑이나 사자가 방 안으로 들어오는 꿈 : 태몽과 길몽으로 보입니다. 귀인을 만나거나 좋은 일거리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가입기 여성에게는 훌륭한 인재를 낳을 태몽입니다.

6. 호랑이나 사자가 무언가를 물어가는 꿈 : 어린 아이를 물어가면 나의 근심거리를 제 3자가 해소시켜주는 꿈입니다. 그러나 그 아이가 나의 가족이라면 화를 입을 수 있는 흉몽입니다. 가축을 물어간다면 재물이 빠져나갈 수 있습니다.

7. 호랑이나 사자에게 쫓기는 꿈 : 흉몽입니다. 나에게 달려드는 호랑이나 사자가 무서워서 도망치거나 몸을 숨겼다면, 좋은 인연을 놓치거나 승진대상에서 누락되는 등 안좋은 일이 생깁니다.

8. 호랑이나 사자에게 물리는 꿈 : 길몽입니다. 호랑이의 기운이 나에게 전해져 명예, 세력 등을 갖게 됩니다. 가임기의 여성이라면 어떠한 기업에서 큰 권리를 행사할 인재를 낳게 될 태몽입니다.

728x90

9. 호랑이나 사자를 타고 달리는 꿈 : 길몽입니다. 위대한 사람의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꿈입니다. 미혼자라면 장차 훌륭한 배우자를 만날 수 있고, 가임기의 여성이라면 용맹한 자식을 낳게 될 태몽입니다.

10. 호랑이나 사자를 삼키는 꿈 : 훌륭한 자식을 낳게 될 좋은 태몽입니다.

11. 다친 호랑이를 돌봐주는 꿈 : 좋은 인연을 만나 계획하던 일을 크게 성공하게 될 길몽입니다.

12. 호랑이가 내 옆에 앉아있는 꿈 : 출세하여 많은 사람들을 거느리게 될 길몽입니다.

13. 호랑이를 잡아먹는 꿈 : 어려운 일을 해내거나, 시험에 합격하는 길몽입니다.

역시 동물의 왕다운 꿈해몽입니다. 오늘 호랑이나 사자 꿈을 꾸신 분이라면 그 기세를 몰아서 하루를 시작해 보세요! 그럼 좋은 일이 많이 생길 것입니다.
https://m.blog.naver.com/edulpapa/222943610662

[신차구매]제로타카의 꽃 "M플루언서"에 도전하세요~!

제로타카는 나이 상관없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할수 있는 부업 아이템입니다. 그렇다보니 누구에게나 공...

blog.naver.com

↑↑↑↑↑↑↑월급말고 딱 100만원 이상 벌고 싶으신 분만 확인하세요↑↑↑↑↑↑↑

728x9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