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꿈해몽]똥꿈해몽

꿈교실

by 부.끌.힘 2022. 11. 11. 22:51

본문

728x90

똥꿈은 갑작스러운 재물을 상징하기도 하고 건강이 나빠지기도 하는 꿈입니다. 하지만 어떤 꿈이 어떤 의미인지 똥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728x90

1. 똥 싸는 꿈 : 간절히 원했던 것들이 달성되는 꿈입니다. 내가 원했던 것들이 이루어진다는 아주 좋은 꿈입니다.

2. 똥 밟는 꿈 : 똥을 밟으면 현실에서는 굉장히 찝찝하지만 실제로는 좋은 길몽입니다. 갑작스러운 재물이 생기거나 많은 재물이 생긴다는 꿈입니다.

3. 아이의 똥을 만지는 꿈 : 꿈 속에서 아이의 똥을 만지는 것만으로도 굉장히 좋은 꿈입니다. 현재하고 있는 일, 사업이 크게 성공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4. 똥을 몸에 바르는 꿈 : 미혼이라면 배우자를 만나게 됩니다. 그리고 물질적으로 부를 얻으며 사회적으로 명예를 얻는 꿈입니다. 이 꿈은 여러 측면에서 긍정적인 효과를 가지고 오는 길몽입니다.

5. 똥은 집에 가지고 오는 꿈 : 꿈에서 똥을 본 후 주머니나 바구니, 어떤 식으로 똥을 가지고 집에 돌아온다면 목돈이 크게 생기는 꿈입니다. 그것이 아니라면 투자를 통해서 돈을 벌게 됩니다. 이 꿈을 꾸셨다면 로또부터 구입하시는게 좋습니다.

6. 똥을 담는 꿈 : 길몽과 흉몽의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똥을 접시, 항아리, 그릇에 담았다면 흉몽으로 구설수나 시비, 혹은 주변 사람들과 싸우는 꿈입니다. 하지만 이외 다른 곳에 똥을 담았다면 재산이 증가되는 길몽으로 보입니다.

7. 똥이 나오지 않는 꿈 : 흉몽으로 분류가 되며 내가 아무리 노력하고 주변사람들의 도움을 받더라도 목표에 달성하지 못함을 의미합니다. 썩 좋지 않은 꿈입니다.

8. 시원하게 똥을 싸는 꿈 : 똥이 시원하게 나온 것처럼 현실에서 본인 하고 있는 일들도 시원하게 해결되는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9. 저수지에 똥이 가득한 꿈 : 재물이 가득 생기는 꿈입니다. 저수지이 크기는 재물의 크기입니다. 저수지 크기가 클수록 재물이 더 많이 쌓이며 만일 저수지에 똥이 넘쳤다면 감당하기 힘들 정도의 돈이 생길 수 있습니다.

10. 방에 똥이 가득한 꿈 : 겹경사가 생기는 꿈입니다. 기분 좋은 일이 한번에 그치지 않고 여러번에 거쳐서 일어날 확률이 높습니다. 방문을 열다가 똥이 여러분에게 쏟아져 숨이 막혀 죽었다면 바로 복권방에 가서 로또를 구매하세요!!

11. 똥을 치우거나 버리는 꿈 : 금전적인 손해가 발생되는 것을 의미하는 흉몽입니다.

12. 아기의 똥을 만지는 꿈 : 기분에 따라 의미가 달라집니다. 기분이 좋았다면 재산상 이득이 생기는 길몽이며, 반대의 경우 재산상의 손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13. 똥 싸고 뒤 안 닦는 꿈 : 기분이 찝찝하고 좋지 않은 꿈입니다. 일처리가 되지 않아서 피해가 생길 수 있다는 흉몽으로 받아들여지고 있습니다. 이런 꿈을 꾸면 본인이 하고 있는 일의 마무리에 최대한 신경을 쓰셔야 합니다.

14. 길에서 똥을 보고 피해가는 꿈 : 똥은 행운을 의미합니다. 좋은 기회를 놓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니 주변 상황에 항상 신경쓰시기 바랍니다.

15. 산에서 똥이 흘러 내려오는 꿈 : 주변 사람들의 도움으로 지금하고 있는 사업이 크게 성공할 것을 의미합니다. 산사태의 규모에 따라 성공의 규모가 달라집니다.

길몽과 흉몽으로 구분되는 똥굼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똥꿈을 꾸고나서 재물로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해보세요!
https://m.blog.naver.com/edulpapa/222943610662

[신차구매]제로타카의 꽃 "M플루언서"에 도전하세요~!

제로타카는 나이 상관없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할수 있는 부업 아이템입니다. 그렇다보니 누구에게나 공...

blog.naver.com

↑↑↑↑↑↑↑월급말고 딱 100만원 이상 벌고 싶으신 분만 확인하세요↑↑↑↑↑↑↑

728x90

'꿈교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꿈해몽]눈물꿈, 우는꿈  (0) 2022.11.18
[꿈해몽]애인이 바람피는 꿈  (0) 2022.11.13
[꿈해몽]돼지꿈해몽  (0) 2022.11.10
[꿈해몽]로또 당첨되는 꿈, 복권 당첨되는 꿈  (2) 2022.11.09
[꿈해몽]용꿈해몽  (0) 2022.11.08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