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꿈해몽]피가 나는 꿈

꿈교실

by 부.끌.힘 2022. 11. 28. 16:44

본문

728x90

공포영화에서나 나올 법한 꿈인데요!! 바로 피가 나는 꿈입니다. 내 몸에서 흐르는 피를 봤다면 그 자체만으로 소름이 끼치고 무서울텐데요!!! 피는 우리 몸에 산소를 공급해주는 만큼 생명력과 건강, 그리고 재물운을 암시하는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그래도 피가 나오는 위치에 따라서 흉몽으로 갈 수 있으니 피가 나는 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귀에서 피가 나는 꿈 : 뜻 밖의 희소식이 있는 길몽입니다. 그 소식으로 이익이 상승하거나 수익이 창출되는 등 재물을 크게 얻을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2. 코에서 피가 나는 꿈 : 답답하고 풀리지 않던 일들이 시원하게 해결되는 길몽입니다. 하지만 피의 색이 어둡거나 역한 냄새가 느껴진다면 운기가 흉몽으로 바뀌니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3. 눈에서 피가 나는 꿈 : 하고 있는 일이 원활하게 진행되지 않고, 누군가의 훼방이나 방해가 있어 실패가 올 수 있는 흉몽입니다.

4. 머리에서 피가 나는 꿈 : 어려운 시험이나 진급이 되는 등 합격과 승진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또한 새로운 아이디어가 나와 창의적인 일을 하는 아주 중요한 시기이기도 합니다.

5. 입에서 피가 나는 꿈 : 사업가는 추진중인 사업이 번창하거나 직장인이라면 큰 성과를 올릴 수 있게 되는 길몽입니다. 또한 재물운 또한 상승하는 좋은 꿈으로 맑은 피를 토해낼수록 좋습니다.

6. 치아가 뽑혀 잇몸에서 피가 나는 꿈 : 잠재적인 불안과 공포를 나타내는 흉몽입니다. 특히 건강이 좋지 않았다면 몸상태에 더욱 신경을 써야 합니다. 스트레스로 인한 정신적 고통을 받을 수 있으니 조심하시는게 좋습니다.

7. 손에서 피가 나는 꿈 : 그 동안의 노고가 결실을 맺어 최고의 명예를 얻게 되는 길몽입니다. 또한 재물운 또한  상승하여 예상하지 못한 보너스나 복권당첨을 기대해 봐도 좋습니다.

8. 손톱에서 피가 나는 꿈 : 집안에 우환이 생기거나 사소한 일로 가족간에 불화가 생길 수 있는 흉몽입니다. 사소한 말타툼이 큰 불화가 되지 않도록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9. 발에서 피가 나는 꿈 : 손밑사람, 부하직원에게 배신을 당하거나 사기를 당하는 흉몽입니다. 이 일로 인하여 돈이나 재물에 손실이 있을 수 있으니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10. 소변에서 피가 섞여 나오는 꿈 : 예상하지 못한 어려움이 생겨 근심걱정이 생길 수 있는 흉몽입니다. 현재 진행하거나 계획에 있던 일들을 다시 점검해보시길 바랍니다.

11. 생리하는 꿈 : 불필요한 지출 또는 계획에 없던 지출로 인하여 금전적인 큰 출혈이 생길 수 있는 흉몽입니다. 또한 운기 또한 하락하여 계획하던 일드이 실패할 수 있으니 조심 또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12. 항문에서 피가 나는 꿈 : 자신의 신변 또는 사회적 위치가 위태로운 상황에 처하게 되는 흉몽입니다. 좌천을 당하거나 감봉 되는 등 구설수에 오를 수 있으니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피와 관련된 꿈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몸에서 피가 나는 것만큼 끔찍한 것은 없을텐데요! 그래도 피가 나는 부위와 피의 맑기에 따라 의미가 좋으니 꼭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728x90

'꿈교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꿈해몽]머리 자르는 꿈  (0) 2022.12.06
[꿈해몽]결혼하는 꿈  (2) 2022.11.22
[꿈해몽]눈물꿈, 우는꿈  (0) 2022.11.18
[꿈해몽]애인이 바람피는 꿈  (0) 2022.11.13
[꿈해몽]똥꿈해몽  (0) 2022.11.11

관련글 더보기